
ブログとは到底言えない備忘録

韓国アイドルを眺めて雑多な俗世から逃れる日々

철없어 ( immature ) / WINNER 歌詞&和訳


f:id:harukabanno:20160207034139j:image

や〜!これ歌詞すごいうぃのっぽくて好き!
気怠い感じが最高にたまらない!!!
ステージで披露されてるので是非チェックしてください!

2016.02.01 released
『 EXIT:E 』収録曲
作曲:カンスンユン、ソンミノ、イスンフン
作詞:カンスンユン、カンウクジン


スンユン
『 아 나도 숨 좀 쉬고 살자 좀!
     あ〜 俺もちょっと一息休もう
     아 그냥 내일하면 될 걸 가지고 ...
     あ〜 明日やるんでもいいじゃん …
     그냥 내일할게
     明日やるよ
     딱! 오늘까지만 놀고~!
     さ、今日までは遊んじゃって〜!
     철없어!
     分別ない!』

이제 난 꼬마가 아닌데
もう俺は子供じゃないのに
아직 내 식성은 완전 어린애
まだ俺の食の好みは完全に子供
이제 내 몸은 어른인데 
もう俺の身体は大人なのに
영화를 보면 무조건 다 12세 
映画を見れば無条件に全部12歳の好み
(철없어)
(分別ない)

(That’s me) 엄마는 아직도 환장해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ママは未だにおかしい
도대체 언제 철들래
一体いつになったら成長するの?
왜 I wanna be a 피터팬 
何故       ピーターパン
수염이 나도 난 안 변해
髭が生えても俺は変わらない
민증을 보면 알어 (알어)
身分証を見れば分かる (分かる)
나라에선 말해 넌 어른 (바로 너)
国では言う 君は大人 (まさに君)
물에 빠진 당나귀처럼
溺れたロバのように
내 어깨 위에 짐은 더 무거워
俺の肩の荷は更に重い
(so heavy)
무게를 견디지 못해 철 들까 무서워
重圧に耐えられない 大人になるのが怖い

Ok 난 철 없(어) 미친개 처럼
      俺は分別ない狂犬のように
내일 걱정은 너나 해 집에 가서
明日の心配は君がして 家に帰って
Ok 난 철 없(어) 망나니처럼
   俺は分別ない死刑執行人のように
오늘 난 망가질거야 정신 놓고서
今日俺は狂ったように遊んで
그래 난 철 없어 내버려 둬
そう 俺は分別ない 放っておけ
좀 더 달려도 돼 아직 우린 젊어
もうちょっと突っ走っても まだ俺たちは若い
그래 난 철 없어 다 신경 꺼
そう 俺は分別ない 気にしないで
좀 다르다고 밀어낼거면 꺼져
ちょっと違うって蹴り落とすなら消えろ

이제 난 할 일이 많은데 
もう俺はやるべきことが多いのに
밤새도록 놀아도 놀고싶네
一晩中でも遊んでいたい
이제 모두 내 책임인데 
もう全部自己責任なのに
아직 내 뒷처리는 부모님께
まだ俺の後始末は両親に

난 후회 없이 놀거야 
俺は後悔しないよう遊ぶんだ
내 동네는 월스트리트
분비하자 분비해 
分泌しよう 分泌して
우리만의 에피네프린
俺たちだけのアドレナリン
(Sell me this pen)
21세기에 과거를 찾지마 
21世紀に過去を探すな
현재 난 놀기 바쁘지
今俺は遊ぶのに忙しい
이젠 겁도 없으니 
もう恐いものもない
call me 아부지 아닌 철부지
      お父さんじゃなくて世間知らず

Ok 난 철 없(어) 미친개 처럼
   俺は分別ない狂犬のように
내일 걱정은 너나 해 집에 가서
明日の心配は君がして 家に帰って
Ok 난 철 없(어) 망나니처럼
   俺は分別ない死刑執行人のように
오늘 난 망가질거야 정신 놓고서
今日俺は狂ったように遊んで

시간 지나 나이를 먹어도
時間が経って歳を取っても
그냥 아무 생각 없이 
ただ何も考えず
누가 뭐래도 철 없이
誰が何を言っても分別なく
더 이상 젊은 날은 없어도
これ以上青春がなくても
변하지 말자 철 없이 영원히
変わらないよう分別なく永遠に
그래 난 철없어 내버려둬
そう 俺は分別ない 放っておけ
좀 더 달려도 돼 아직 우린 젊어
もうちょっと突っ走ってもまだ俺たちは若い
그래 난 철없어 다 신경꺼 
そう 俺は分別ない 気にしないで
좀 다르다고 밀어낼거면 꺼져
ちょっと違うって蹴り落とすなら消えろ

Ok 난 철 없(어) 미친개 처럼
   俺は分別ない狂犬のように
내일 걱정은 너나 해 집에 가서
明日の心配は君がして 家に帰って
Ok 난 철 없(어) 망나니처럼
   俺は分別ない死刑執行人のように
오늘 난 망가질거야 정신 놓고서
今日俺は狂ったように遊んで
그래 난 철 없어 내버려둬
そう 俺は分別ない 放っておけ
좀 더 달려도 돼 아직 우린 젊어
もうちょっと突っ走っても まだ俺たちは若い
그래 난 철 없어 다 신경꺼
そう 俺は分別ない 気にしないで
좀 다르다고 밀어낼거면 꺼져
ちょっと違うって蹴り落とすなら消え失せろ